[웹소설/텍본] 농민 관련 스킬만 올렸는데 웬일인지 강해졌다 (번역기/1화 맛보기)






18/04/29 추가갱신




이번 올릴 소설은 


농민 관련 스킬만 올렸는데 웬일인지 강해졌다

(農民関連のスキルばっか上げてたら何故か強くなった) 입니다.







현재 일본에서 서적으로 정발 중인 작품입니다.











주인공이 초일류 농부가 되기 위해서 

열심히 농부 스킬을 올렸더니 어느 날 최강이 된......


그런 소설인 거 같습니다.


이제는 농부 관련 최강까지........  








현재 2018년 4월 27일  212까지 번역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원본 : http://ncode.syosetu.com/n3843dl/




워드 : R15 잔혹한 묘사 있어 남자 주인공 치트하렘 마법 초기회주의 개그(가벼운)



줄거리 : 초일류의 농민으로서 살아가기 위해 농민 관련의 스킬과 


이따금 친구의 일인 심부름으로 다른 스킬 레벨도 올리고 있었던


알·웨인.



어느 날, 마지막 스킬의 레벨을 MAX로 했을 때 


그의 생활은 일변한다.


「나는 농민으로서 살고 싶어!!」



※가끔 수정합니다.

주로 스테이터스 표기의 사양, 주인공의 언동등.


그래서, 수정 도중에 열람했을 경우, 앞뒤가

맞지 않는 부분이 나올지도 모릅니다만

양해해 주십시오.



※몬스터 문고보다 서적화가 결정되었습니다. 자세하게는 활동 보고까지.










텍본 :    [라이킴]농부 최강.txt






1화 맛보기


관련 포스터

이 포스트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네이버
밴드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이전 댓글 더보기
  2. 프로필사진
    잘볼게요 ㅎㅎ
  3. 프로필사진
    • 박90
    • 2018.04.30 00:27 신고
    강해졌다고는 하는데 일러스트를 보면.. 먼치킨급으로 강해진 건 아닌가보네요.
  4. 프로필사진
    • 원이3
    • 2018.04.30 10:17 신고
    만화로 번역되어서 올라왔던데
    재미있을듯
  5. 프로필사진
    • rnjsdyd
    • 2018.04.30 11:00 신고
    아 이런건 볼수있는 거구나
  6. 프로필사진
    • dudtlr828
    • 2018.04.30 13:01 신고
    밭갈던 농기구로 마왕 뚝배기 후두려깨는 건가...
  7. 프로필사진
    최신번역 오오 다시한번보겠습니다감사합니닷 ㅎㅎ
  8. 프로필사진
    초반에 공주 구하는거에서부터 딱 느낌이 온 제 취향의 웹소설이군요! 감사합니다.
  9. 프로필사진
    • gkfg
    • 2018.05.01 23:37 신고
    만화로 봐서 보고싶었는데!
    잘보겠습니다.
  10. 프로필사진
    ㅎㄷㄷ. 사실상 어머니가 치트.
    어떠한 적이 나와도 어머니만 있으면 질것같지않는 존재감.
  11. 프로필사진
    • 릴륜
    • 2018.05.02 10:26 신고
    농사 소설 ㅋㅋ
  12. 프로필사진
    • 오소리
    • 2018.05.03 22:35 신고
    업로드 감사합니다
    아직 보고 있는것이 있지만 일단 받아간닷!
  13. 프로필사진
    • 의미불명
    • 2018.05.05 05:45 신고
    일러도 마음에 들고 이상한 가면...도 써 트러블에 잘 휘말려서 재밌었는데 추가갱신 감사합니다!!
  14. 프로필사진
    • 톱스
    • 2018.05.05 08:44 신고
    주인공 농민치트 농사관련보다 모험자 영웅담이 너우선적으로 하는듯한 작품이내여
    잘보겠습니다
  15. 프로필사진
    • ehd0701
    • 2018.05.05 23:29 신고
    뭔가 주인공이 치트네요 ㅋㅋㅋㅋㅋㅋ
  16. 프로필사진
    • 바다뿔
    • 2018.05.10 03:04 신고
    이거 주인공 사기급으로 강해졌는데 상대는 왜더 강한상태로 나오죠?
    역시 먼치킨이여도 적이 있어...
    잘봤습니다
  17. 프로필사진
    • 작은 콩콩
    • 2018.05.10 21:45 신고
    만화로처음 봤는데 먼가 참신해서
    다운받아볼게용 잘보겠습니당^^
  18. 프로필사진
    이번엔 요것을 받아가 봅니다. ...여기 온지 얼마나 된건지 기억이 안난다.. 6월쯤 되면 신청하면되려나..
  19. 프로필사진
    • shim10
    • 2018.05.19 00:43 신고
    색다르네요.
  20. 프로필사진
    흐으음 먼치킨하렘인건 좋지만 조금 스피드한 진행이 필요하군요. 뭔가 주인공이 더 이고깽한다는 그런느낌이 있으연 더 좋았을탠데ㅠㅠ.. 애매한 하렘에 조금 뒤로갈수록 사건 하나로 질질끄는 좀 질리는 형식이여서그런지 좀 읽기 힘들군요..
  21. 프로필사진
    • Asto
    • 2018.06.10 22:58 신고
    걍 편하게 보는 소설인듯. 농사랑은 큰 연관이 없어 보여서 도중에 하차함

랜덤 페이지 뽑기


문의: so51943@naver.com/Copyright ⓒ 2013-2014 라이킴 All rights reserved. /"FastBoot 1.6.2" Designed by ReadizInspired by yongzz / Open sources are copyright of their respective own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