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소설/텍본] 용사 옆의 일반인 (번역기/1화 맛보기)




18/06/24 추가갱신


新 6장 제목이 인류 패배.. ㄷㄷ..



이번 올릴 소설은 




용사 옆의 일반인


(勇者の隣の一般人) 입니다.









현재 일본에서 서적으로 정발 중인 작품입니다.










제목에 일반인이나 ~~입니다만이 들어가면 


절~~~~~~~대로 평범하지 않은거 아시죠?




이 작품도 어디선가 먼치킨의 냄새를 풍기네요 .. 킁킁..








현재 2018년 6월 24일 147까지 번역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원본 : https://ncode.syosetu.com/n7937ea/









키워드 : R15 잔혹한 묘사 있어 이세계 전생 오리지날 전기 모험 용사 마왕 마법 스킬 하렘 던전







줄거리 : 현무의 나라의 부장군의 아들인 나이트=록웰은 행복했다.

상냥한 가족, 많은 고용인, 즐거운 소꿉친구에게 둘러싸여 영광의 길을 걸을 것이었던 나이트.


그러나 스킬 수여의 의식에 대해 『일반인』이라는 스킬을 하사할 수 있었던 나이트에 

차례차례로 생트집이 닥치기 시작한다.


하지만 동시에 자신이 『전생자』라고 깨달은 나이트는, 그 손 이 손으로 곤란한 상황을 타파해 간다.

이것은 용사의 옆에서 계속 걸은 한사람 일반인의 인생 이야기이다.







텍본 :  [라이킴]일반인 어그로.txt




1화 맛보기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이전 댓글 더보기
  2. 프로필사진
    • edmondi
    • 2018.05.31 14:15 신고
    일반인<- 현대인 천재설이 전제

    결국 치트 캐릭으로 활동중

    제목에 속으면 안됩니다.
  3. 프로필사진
    • Bouno
    • 2018.06.24 17:08 신고
    용사옆에 평범(치트)계열은 제목이 필터인가봐요? 독자를 걸러내나?
  4. 프로필사진
    • gkfg
    • 2018.06.24 17:46 신고
    추가갱신 잘보겠습니다.
  5. 프로필사진
    • Angkle
    • 2018.06.24 17:57 신고
    일단 평범하다 하면 다들 그반대로 평범하지가 않고 먼치킨이네 ㅎㄷㄷ
  6. 프로필사진
    • 이재성
    • 2018.06.24 18:18 신고
    이건 뭔가 재밌어 보여영
  7. 프로필사진
    • rmfosemfhem@naver.com
    • 2018.06.24 19:06 신고
    추가 갱신 제목이 ㄷㄷㄷ
  8. 프로필사진
    • 야구가좋아
    • 2018.06.24 21:02 신고
    내용하고 일러에 궤리가 있네요ㅠㅠ 아쉬워라.
  9. 프로필사진
    • 작은 콩콩
    • 2018.06.25 00:26 신고
    어느 마을의 마을사람 어그로가 생각
    나네요..
  10. 프로필사진
    ㅋㅋ 일반인이 일반인이 아닐테지만
    재밌을거갔아 받아갑니다
  11. 프로필사진
    • kklshd
    • 2018.06.26 02:17 신고
    전생을 기억하면 이미 일반인이 아니잖아 ㅋ
  12. 프로필사진
    • dudtlr828
    • 2018.06.26 17:16 신고
    인류패배라니 생각보다 후반에는 암울한가 보네요.
  13. 프로필사진
    • 로크린
    • 2018.06.26 22:58 신고
    제목만 일반인이겠죠.... 역시 이세계물 소설...제가 제일 좋아하는 소설~!!!!
    컴온 ~!!!! 역시 모든소설중 이세계 먼치킨 소설 짱인 듯 해요...
    절대 실패가 없어요!! 하...봐야하는게 너무 많으니....정막 걱정이에요 ......하하하하하
    (죄송합니다..)) 자료 감사합니다 ~잘볼게요~!!
  14. 프로필사진
    • 퀴춘
    • 2018.06.27 20:08 신고
    킁킁.... 치터의 냄새가???
  15. 프로필사진
    • 한손직검전사
    • 2018.06.28 00:49 신고
    크으ㅡㅡㅡㅡㅡㅡㅡㅡ!!! 이거 라이킴님이
    노리신건지 모르겠지만 마지막에 주인공이
    마왕이랑 맞짱깔때 왕자탈출시킬때 왕자한테
    잘부탁해 친구 이러고 끝났거든요 감사합니다
  16. 프로필사진
    • 알랑방구
    • 2018.06.28 02:45 신고
    추가 갱신 감사드립니다. ㅋㅋㅋㅋ
  17. 프로필사진
    • 사복무
    • 2018.07.01 22:06 신고
    ㅋㅋㅋ 가끔 소설 읽는것보다 이렇게 소설 뭐볼까 보는중에 코멘트 된 라이킴님 멘트가 더 재밌음ㅋㅋㅋㄱㅋㄱ
  18. 프로필사진
    • 전생기억 자체가 훌륭한 치트
    • 2018.07.05 18:49 신고
    111
  19. 프로필사진
    재미가 약 강 강강 약약이라서 읽기 힘들어요. 중이 없어서 하차하지말고 버티시면 재밌게 읽을수 있어요
  20. 프로필사진
    • 코롱
    • 2018.07.20 23:44 신고
    어그로 일반인 이라니 ㅋㅋㅋㅋ 제목미첬다
    잘보겠습니다
  21. 프로필사진
    • karkae
    • 2018.08.01 12:26 신고
    6장 스포에 파일이름으로 쌍어그로를 달성하신 쥔장!

문의: so51943@naver.com/Copyright ⓒ 2013-2014 라이킴 All rights reserved. /"FastBoot 1.6.2" Designed by ReadizInspired by yongzz / Open sources are copyright of their respective own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