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소설/텍본] 용공주와 나태한 멸용기사 (번역기/1화 맛보기)




이번 올릴 소설은 




용공주와 나태한 멸용기사


(竜姫と怠惰な滅竜騎士) 입니다.









현재 일본에서 서적으로 정발 중인 작품입니다.








이번 작품은 귀차니즘 주인공+먼치킨 주인공+하렘을 좋아하시는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요즘 달달한 현대물을 찾고 있는데 마땅한게 별로 없네요 ㅠㅠ)









현재 2018년 9월 14일 50까지 번역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원본 : https://ncode.syosetu.com/n0398eq/








키워드 : R15 잔혹한 묘사 있어 오리지날 전기 하렘 소꿉친구 의매 숨김 주인공 최강 나tuee 예정 드래곤 용기사 학원 츤데레 이따금 고전









줄거리 : 변경에 사는 게으름뱅이의 레그르스는 나태한 나날을 보내고 있던 것이지만, 

용식의 날을 계기로 생활이 드르륵 바뀌려고 하고 있었다. 

터무니 없게 우수한 소꿉친구들이 그 능력을 높이 평가 받고 왕도로 가는 일이 되었기 때문에, 

기질 좋게 배웅하려고 한 레그르스. 


그러나, 소꿉친구들에 의해 억지로 왕도에 데리고 가지는 일이 되어 버린다.

 어떻게든 게으름 피우려고 하는 레그르스이지만, 소꿉친구와 세계는 그런 일도 신경쓰지 않고 말려들게 해 간다. 

게으름뱅이는 멀리서나마 지켜봅니다.





텍본: [라이킴]용공주.txt



1화 맛보기







이 글을 공유하기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이전 댓글 더보기
  2. 프로필사진
    • 미친회색
    • 2018.09.18 12:01 신고
    강함 예정이면 아직은 별루 안 강한건가?
    뭔가 나태한 분위기가 이미 강할꺼 같은 느낌인데.
  3. 프로필사진
    • 샤를
    • 2018.09.18 15:45 신고
    잼잇네여
  4. 프로필사진
    나태계 주인공에 감정이입이 되는건 저 역시 나태하기때문이겠죠....ㅋㅋ
    재밌어요
  5. 프로필사진
    • joy1458
    • 2018.09.18 18:11 신고
    잘보겠습니다ㅎㅎ
  6. 프로필사진
    정말 키워드가 다 좋아하는 것만 있네요 ~(♥ㅅ♥)/~~ 하아 볼 순위 1번째로 해야겠어요ㅋㅋ
    ....하아......근데 지금 보는게 장편이라....4일 동안 반밖에 못 읽었어요.... 하하하..다....볼려면...
  7. 프로필사진
    • 오소리
    • 2018.09.18 22:40 신고
    제목에서 용 용 거리는데
    용은 어디....?
  8. 프로필사진
    성각의 용기사
  9. 프로필사진
    나태..? 페텔기우스 로마네콩티 데스!
  10. 프로필사진
    • 보몬
    • 2018.09.18 23:03 신고
    일러스트가 맘에드는군요
  11. 프로필사진
    • ohkuma9923
    • 2018.09.18 23:18 신고
    요즘 소설에는 귀찮지만 먼치킨 주인공도 자주 보이네요 ㅎㅎ. 잘 보겠습니다~~
  12. 프로필사진
    • 퀴춘
    • 2018.09.18 23:58 신고
    나태주인공 후후후후후...
  13. 프로필사진
    • JoonHong
    • 2018.09.19 00:34 신고
    먼치킨+하렘은 언제나 옳습니다
    분량이 적은게 살짝 아쉽네요
  14. 프로필사진
    • 알랑방구
    • 2018.09.19 17:23 신고
    재미있는 소설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재미있게 읽겠습니다. ㅋㅋㅋㅋ
  15. 프로필사진
    • 겨울맞이꽃
    • 2018.09.19 22:53 신고
    슬쩍 댓달기
  16. 프로필사진
    • kotori12
    • 2018.09.21 12:17 신고
    잘보겠습니다
  17. 프로필사진
    • 아그라이
    • 2018.09.26 13:56 신고
    이런거 은근히 기대돼더라ㅋ
  18. 프로필사진
    • 한설애
    • 2018.09.26 15:59 신고
    ㅎㅎㅎㅎ... 소꿉친구들이 모두 여자군요 ㅎㅎㅎㅎㅎㅎㅎ....
    부러운자시규ㅠㅠ.ㅠ.ㅠ
  19. 프로필사진
    • ㅡㅡ
    • 2018.10.07 00:09 신고
    힘숨찐 짓거리 하는 것도 어느 정도지 이건 좀
  20. 프로필사진
    • 티코스
    • 2018.10.10 02:28 신고
    용이라며 왜 뿔없어
  21. 프로필사진
    먼치킨은 좋은데.... 마음에 드는 여캐가 부족해 ㅠㅠㅠ
    감사합니다!

문의: so51943@naver.com/Copyright ⓒ 2013-2014 라이킴 All rights reserved. /"FastBoot 1.6.2" Designed by ReadizInspired by yongzz / Open sources are copyright of their respective owner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