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킴 팩토리 :: [일본/반응] 이 용사가 TUEEE 주제에 너무 신중하다의 애니메이션 PV가 공개
본문으로 바로가기




名前:名無しさん投稿日:2019年07月08日



TV애니메이션 「신중 용사~이 용사가 TUEEE 주제에 너무 신중하다~」


캐스트


류구인 세이야우메하라 유이치로

리스타르테토요사키 아키



스탭


원작: 츠치히 라이토(주식회사 KADOKAWA/카도카와 BOOKS)

캐릭터 원안: 토요타 사오리

감독: 사코이 마사유키

시리즈 구성·각본: 이하라 켄타

캐릭터 디자인: 토다 마이

애니메이션 제작: WHITE FOX

제작: 신중용사 제작위원회


http://shincho-yusha.jp/



 
 
名前:名無しさん投稿日:2019年07月08日
 
코노스바의 모방이던가
 
 




 

名前:名無しさん投稿日:2019年07月08日
 
모방만큼은 아니지만 영향은 받고 있다고 생각한다
카쿠요무는 열세하기 때문에 카도카와로서는 조금이라도 가능성을 보이면 

애니메이션화하고 싶어하는 것일까
 
 




 

名前:名無しさん投稿日:2019年07月08日
 
코노소바 팔로워라고


 
 
 
名前:名無しさん投稿日:2019年07月08日
 
되자가 아니잖아
 
 
 



 

 
名前:名無しさん投稿日:2019年07月08日
 
이것은 얼굴 캐스팅
 
 
 




名前:
名無しさん投稿日:2019年07月08日
 
많은 젊은이들을 밀치고 토요사키씨?!
굉장해

 
 




 

名前:名無しさん投稿日:2019年07月08日
 
안정과 신뢰의 白狐(제작)으로 왔는가
왜 되자는 제작 가챠(뽑기)가 우선시 되어 버리는 것일까

 




 

 
名前:名無しさん投稿日:2019年07月08日
 
스탭은 나쁘지 않네
 
 
 
 



 

 
名前:名無しさん投稿日:2019年07月08日
 
되자 안돼
만화 안돼
키라라 안돼

어떻게 하라고?

 

 




소설가가 되자 출신이 아닌 카쿠요무계 애니화네요(처음볼지도..)


무엇보다 재미있을지는 미지수..ㅎㅎ






'일본 정보/일본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더보기

맞춤형 다른 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프로필사진
    mskkyo 2019.07.08 22:01

    만화판이 더 나은 것 같음
  3. 프로필사진
    Preol 2019.07.08 22:24 신고

    PV는 안봤지만 첫 섬네일부터 작붕의 향기가... 만화도 보지못했지만 전형적인 이세계물로 끝날확률이 많을지도 모르겠네요
  4. 프로필사진
    kai0991 2019.07.08 23:38

    이거 재밋긴한데 작붕각이보이네..
  5. 프로필사진
    초코맛게임 2019.07.09 00:10 신고

    흠....만화로는 나름참신하긴했는데.....애니로.....?
  6. 프로필사진
    영혼의바람 2019.07.09 01:24 신고

    음 작붕은 둘째치더라도 저도 이 만화는 안맞더라고요 너무 신중해
  7. 프로필사진
    먹기위해사는중 2019.07.09 08:36 신고

    흠...작화가 너무 좀 그런디 크흠...ㅋㅋㅋㅋㅋ
  8. 프로필사진
    yutio 2019.07.09 08:43

    너무 신중해서 너무 무서울 정도로 병적으로 보이기 한던데 ...
    과연 그것을 이끌어 낼 것인가>
  9. 프로필사진
    Ryoohwa 2019.07.09 13:26 신고

    저는 이 만화 재미있기보다는 약간 색다른 느낌 있어서 기대중
  10. 프로필사진
    퀴춘 2019.07.09 13:41 신고

    너무 신중해도 문제긴한데
    주인공 성격이 나쁘진 않으니 ㅋㅋㅋ
  11. 프로필사진
    지금도 초심자 2019.07.09 17:15 신고

    남주 목소리가;; 너무 허허 뭐라해야하죠 ㅋㅋ 만화는 갸름햇는데 애니는 마초네요; ㅋㅋ
  12. 프로필사진
    FAT스타 2019.07.09 22:23 신고

    루즈해질지도....
  13. 프로필사진
    걱뚜따 2019.07.09 22:44

    살짝 작붕각이 보이긴허네요 ㅇㅇ
  14. 프로필사진
    마라스 2019.07.09 22:51

    만화가 나은것같은데
  15. 프로필사진
    dyd0064 2019.07.10 09:21

    아아.. 이것이 애니가 된다니 조타
  16. 프로필사진
    SH 2019.07.10 11:45

    소설의 작가필력은 개판이었고 코믹은 볼만했는데 과연 애니는...
  17. 프로필사진
    kijun 2019.07.10 20:00 신고

    미친 이 소설 보다가 5화쯤에서 답답해서 끊었는데
  18. 프로필사진
    kang4196 2019.07.11 23:13 신고

    만화로 살짝 봤는데 틈만나면 운동...진짜 제목값 합니다ㅋㅋㅋ
  19. 프로필사진
    시까루 2019.07.15 20:37 신고

    작붕각이 보인다!
  20. 프로필사진
    TNLatte 2019.07.18 20:38 신고

    이게 애니로 나오네..... 작화는 만화가 더 좋아보이네요.
  21. 프로필사진
    일이삼호 2019.07.20 15:50 신고

    저한테는 루즈한감이 있어서 ㅎㅎㅎ...나오면 1화보고 판단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