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소설/텍본] 세계 최강의 후위 (번역기/1화 맛보기)

19/12/02 추가갱신



이번 올릴 소설은 






세계 최강의 후위 ~ 미궁 국가의 신인 탐색자 ~


(世界最強の後衛 ~迷宮国の新人探索者~) 입니다.








현재 일본에서 서적으로 정발 중인 작품입니다.










이번 소개해드릴 작품의 서적 일러스트는 괜찮아 보이네요..


(작품에 대한 내용, 필력등 아무것도 모를 때 의지되는 것이 일러 !!!)




추가로 찾아보니 이 작가분이 마왕 토벌 뒤 길드마스터 , 코뮤난 내가 등 여러 작품을 쓰신 분이네요..


일각에선 이 작가의 주인공은 고자라는 소리를 들었었는데.. 


읽어 보지 않은 저로서는 확실한지 알 수 없습니다.





한가지 확실한 건 여러 서적을 낸 작가로 필력은 나름 있을 거라는 점입니다! 



끌리시는 분은 한번 믿고 ㄱㄱ








현재 2018년 8월 30일 109화까지 번역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원본 : https://ncode.syosetu.com/n4344dy/







키워드 : R15 잔혹한 묘사 있어 이세계 전생 모험 판타지 미궁 길드 후위 만능직 스킬 응용 

치트 여성 상사 접수양 검신 무녀 발키리 리자드맨 하렘









줄거리 :   사고로 사망한 것 같아,

 이세계 「미궁국」에 전생 하는 일이 된 아리히토=아트베는 

전이되기 전 안내역이라고 자칭하는 여성으로부터 「탐색자의 지폐」를 건네받는다. 


전이자는 전원이 미궁 탐색자가 되고 그 이외의 삶의 방법이 용서되지 않는


조금 블랙인 세계라고 안 아리히토는 


우선 탐색자의 관습에 따라, 지폐에 희망하는 직업을 쓰기로.


 적성이 있으면 그 직업에 종사할 수가 있다는 것이지만, 


아리히토는 「우수한 후위가 부족하다」라는 이야기를 들어 

직업란에 그대로 「후위」라고 써 버린다. 


마법사도 아처도 아닌 미궁국에 지금까지 존재하지 않았던 직업 「후위」에 오르는 것이 가능하게 된 아리히토는 

다양한 시험을 하면서 「후위」라는 직업의 가지는 스킬의 유용성, 응용성을 발견하고 


이상의 파티 멤버들을 찾아내, 탐색자의 서열을 뛰어 올라 간다.




[라이킴]세계 최강의 후위.txt




  1. 이전 댓글 더보기
  2. profile
    시까루

    추가 갱신 감사합니다 ㅎㅎ

  3. profile
    kijun

    이게 그 작가님 작품이었어?!일러스트레이터 바뀌었나?
    제 취향인건 확정이네요 잘받아갑니다

  4. profile
    조조이요

    주인공 말고는 전부 여자들이네여 ㅋㅋ 하렘물 인가?

  5. profile
    고고고양이

    이거 재밌게 봤는데 주인공이 무쌍하는 게 아니라서 처음엔 그런가 십었는데 그걸 뛰어넘는 치트 였다니....
    개인적으로 좀 덤 주인공이 강하거나 쎄면 좋겠어요.
    처음에 전위라고 썼으면 무쌍 찍을 텐데

  6. profile
    하드트롤중

    잘 받아갑니당

  7. profile
    rebore

    드디어 갱신 잘 받아갑니다.

  8. profile
    화열운

    갱신 확인 . 잘 읽겟습니다.

  9. profile
    공복

    오 이거 재밋게 봣던건데 갱신!!

  10. profile
    리네

    기대하던 소설이 갱신되어 너무 좋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작가분이 1년 넘게 갱신을 안해서 예상한 양보다는 적어서 슬프네융..ㅠㅠ
    필력도 좋은데.. 작가분의 글이 늦다는 게 조금 아쉽네여.

  11. profile
    kijun

    오 내취향이었는데 갱신!감사합니다

  12. profile
    도락여행

    만화로 먼저 접한 작품이네요.
    남주가 이세계에서 전생의 양복을 입고 생활 해서 조금 거부감이 들었던 기억이 있네요.
    뒷내용이 궁금했느데 잘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3. profile
    yutio

    고자와 둔감 패시프가 되는 작가에다가 일ㅇ러스트를 보면 하렘천국이겠죠. ㅎ

  14. profile
    지금도 초심자

    만화로 보앗던 작품중하나인데;; 남자가뒤에서 많으버프를 주는게 ㅎㅎ 전선은 아직못서고;;ㅜㅜ

  15. profile
    설하설

    아마 이 작가 작품들 주인공 고자 맞을거같다는 느낌이 ㅋㅋㅋㅋ..
    마왕토벌후 길마스 주인공도 너무 대놓고 고자로 만들어놓은 작가라..

  16. profile
    rlatkdgus13

    보고는 싶은데 완결이 아닌게 아쉽네요ㅠㅠ

  17. profile
    시까루

    추갱 감사합니다 ㅎㅎ

  18. profile
    시온

    갱신을 기다리고 있던게 갱신 되어서 좋습니다.잘 보겠습니다

  19. profile
    원이3

    나름 괜찮았던 작품입니다. 갱신 감사합니다

  20. profile
    Alopex_

    거의 다 봐서(2화 남음) 리뷰남겨봅니다. 던전 게임 + 판타지(전생, 마법 등)를 섞은 느낌의 소설입니다. 장점은... 나름 재미있게 읽을 수 있다...? 단점은.. 금사빠... 눈치없는 남주... 뭔가... 개연성이 있는 전개지만 약간 억지스런 느낌이 있는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구체적으로 스킬이라던지 갑툭튀 느낌이랄까요?
    양도 많고 볼만은 한데, 정발본으로 가다듬을 필요가 많이 느껴지는 작품이었다고 평가합니다.

  21. profile
    kklshd

    이세계물은 왜 거의 주인공이
    고자지 이해불가

(?)